티스토어 다운로드

시작하려면 선택한 환경에서 TeaStore를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TeaStore를 배포하고 실행하는 세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TeaStore는 벤치마크 및 테스트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서비스 참조 및 테스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TeaStore는 자동으로 생성되는 차와 차 용품을 위한 기본 웹 스토어를 에뮬레이트합니다. 주로 테스트 응용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저장소 자체 외에도 데이터베이스 생성 및 서비스 재설정을 위한 UI 요소가 있습니다. TeaStore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의 기존 배포, 개별 도커 컨테이너 또는 Kubernetes 클러스터의 세 가지 배포 모델을 지원합니다. 세 가지 배포 모델 모두 GitHub 페이지에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TeaStore는 다섯 가지 서비스와 레지스트리를 갖춘 분산 마이크로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각 서비스는 제한 없이 복제되고 원하는 대로 별도의 장치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REST를 사용하고 Netflix 리본 클라이언트 측 부하 밸러서를 사용하여 통신합니다.

각 서비스는 또한 TeaStore의 행동과 행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Kieker를 사용하는 사전 계측 된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찻점은 견고함을 염두에 두고 지어졌습니다. 서비스 간의 종속성에도 불구하고(예: 레지스트리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서비스에) 모든 서비스가 필요한 만큼 자주 다른 필수 서비스에 연결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서비스를 서로 독립적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이름(또는 IP)과 서비스의 사용된 포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TeaStore의 레지스트리는 의도적으로 간단하며 특별한 구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레지스트리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서버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서비스의 인스턴스가 하나 이상 활성 상태로 유지되는 한 런타임 동안 언제든지 다른 응용 프로그램 서버를 시작하고 중지할 수 있습니다(순서대로 종료). 또한 레지스트리는 하트비트를 보내지 않을 때 서비스 오류를 감지합니다.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려면 WebUI 인스턴스의 상태 페이지를 사용합니다(http://IP:PORT/tools.descartes.teastore.webui/status). TeaStore를 일회용 컨테이너로 실행하는 것은 벤치마킹, 테스트 및 모델링에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저장소는 레지스트리 이미지, 5개의 서비스 이미지 및 MariaDB를 실행하는 미리 구성된 데이터베이스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컨테이너를 실행하는 모든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찻대-db를 제외한 모든 컨테이너는 컨테이너 시작시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변수를 지원합니다. 별도의 docker 실행을 사용하여 각 서비스를 실행하는 대신 다음 섹션에서 샘플 docker-compose 파일을 제공합니다. 4절에 있는 Kubernetes에서 티스토어를 운영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티스토어 사용/개발을 시작하는 방법, Tea Store의 아키텍처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벤치마킹/테스트를 위해 TeaStore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일반적인 문제 해결 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또한 YouTube에서 모니터링 환경을 활성화하여 Kubernetes에서 실행되는 찻점의 짧은 데모를 볼 수도 있습니다.

Releated Post